[KJtimes=김봄내 기자]대상㈜ 청정원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카레여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레여왕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 2종으로, 아이부터어른까지 매운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했다. 기존 카레여왕 제품은 ‘별첨 스파이스’로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었으나, 이번 제품에는 '치즈파우더'가 별도로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맛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
'카레여왕 애플&허니'는 사과, 꿀등을 육류, 야채 베이스에 넣고 정성스럽게 우려낸 육수를 통해 사과와 벌꿀의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은 코코아, 버터 등을 육류, 야채 베이스에 넣고 우려낸 카카오&버터 육수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냈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은 정통 프랑스식 ‘퐁드보 육수'를 사용하고,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넣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퐁드보 육수’란 오븐에 구운 소고기 뼈와 볶은 야채, 마늘, 양파 등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카레의 맛을 한층 더 끌어올려준다. 또한, 카레여왕은 물에 잘 풀어지지 않는 기존 분말 카레의 단점을보완한 ‘스노우 과립’ 형태로, 분말을 물에 넣었을 때 금세 녹아 들어 한결 수월하게 조리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은 각각 108g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