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은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다.
선물을 받는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으면서도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선물이 무엇일까 고민이 된다면, 매년 화이트데이마다 달콤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을 추천한다. 매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패키지에 진하고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제품으로 인기다.
특히, 올해 더욱 주목해야 할 이유는 고디바 글로벌 쇼콜라티에 5인이 엄선한 재료와 그들의 노하우가 가득 담겨 더욱 차별화된 시즌 한정 초콜릿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품격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고디바가 자랑하는 글로벌 쉐프 쇼콜라티에 5인(필립, 야닉, 일세, 장, 티에리)이 가장 애정하는 재료를 최상급으로 엄선해서 만든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 높은 퀼리티를 자랑한다.
오직 2019 화이트데이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초콜릿은 고디바 쉐프 쇼콜라티에 5인의
선택을 받은 5가지 재료(아몬드 프랄린,블랙슈가,라즈베리&오렌지,피스타치오,솔티드캐러멜)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노하우와 정성까지 가득 담겨 더욱 특별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고디바 전문 쉐프 쇼콜라티에 5인이 각자의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만든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이기 때문이다.
5개 국가의 도시에서 고디바 초콜릿 본연의 맛과 멋을 지키며 현재 트렌드에 맞는 초콜릿을 선보이고 있는 고디바 전문 쉐프 쇼콜라티에 5인이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쉐프 필립(중국 상하이)의 ‘아망데 푀이예틴’은 부드러운 아몬드 프랄린과 바삭한 푀이예틴 크런치로 가득 채운 시즌 한정 밀크 초콜릿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쉐프 야닉(일본 도쿄)의 ‘블랙슈가’는 부드럽고 달콤한 블랙슈가 가나슈로 가득 채운 후 골드 슈가 파우더를 올려 장식했다. 블랙슈가는 꿀을 대체하는 좋은 재료로 초콜릿과의 궁합도 아주 좋은 재료로 손꼽힌다.
쉐프 일세(벨기에 브뤼셀)의 ‘라즈베리 오렌지’는 겉은 다크 초콜릿이지만 속은 신선하고 상큼한 라즈베리와 오렌지가나슈로 가득 채워져 있다. 상큼한 가나슈로 다가오는 봄을 입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쉐프 장(영국 런던)의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 프랄린으로 가득 채운 밀크초콜릿을 화이트 초콜릿으로 감싼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과 피스타치오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마지막으로 쉐프 티에리(미국 뉴욕)의 솔티드 캐러멜은 부드러운 솔티드 캐러멜로 가득 채운후 카카오 닙을 올려 장식한 시즌 한정 밀크 초콜릿으로 고디바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풍부한 캐러멜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의 패키지 또한 비비드한 꽃과 하트로 다가오는 봄을 생동감 넘치게 느끼게 해주는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동료 등 모든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고안됐다. 3월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 패키지로 다섯 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쉐프의 초콜릿으로만 구성되어 모든 시즌 한정 초콜릿을 맛 볼 수 있는
특별함과 쉐프의 정성이 가득 담긴 초콜릿으로 달콤하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5개입으로 2만원대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쉐프의 초콜릿과 고디바의 90여년 역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골드 초콜릿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하트 박스의 패키지에 담긴 사랑스러운 제품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더욱 제격인 초콜릿 컬렉션이다. 5개입과 11개입두 가지 타입으로 각각 2만원대, 4만원대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쉐프의 초콜릿과 시즌 한정 까레와고디바에서 오랫동안 가장 사랑 받고 있는 골드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다양한 컨셉의 모든 종류의 시즌 한정 제품을 맛 볼 수 있는 베스트 조합의 초콜릿 선물 세트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선물 컬렉션이다.
2019년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까레 초콜릿 2종(밀크 브레질리엔느, 다크 페루64%)로 구성된 제품으로 6개입, 1만원대다.
매 해 화이트데이면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는 하트 틴 케이스 제품은 시리즈로 모으는 매니아 층이 있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는 화이트와 민트컬러의 상큼한 패키징이 눈길을 끈다. 한 알 한 알 낱개 포장되어 있는 고디바 상징의 'G'마크가 인상적인 지 큐브 초콜릿이 가득 담겨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제품이다. 5개입으로 1만원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