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8월 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는 한강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화이트와 그린 컬러의 화려한 조화로 어우러진 콘셉트로 실제 예식과 동일하게 꾸며진 웨딩홀을 체험할 수 있다.
100명 미만의 소규모 웨딩홀 쇼 룸을 오픈해 스몰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실제 웨딩홀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행사 당일에는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핑거푸드와 함께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며 웨딩 전문가의 1대 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코스 메뉴 특별 할인, 홀대관료 전액 지원, 웨딩홀 연출 50% 할인, 웨딩 객실 1실, 피아노 3중주, 웨딩 케익,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 제공 등의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2팀), 신선한 해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중식당 샹하오의 만(萬)코스 2인 식사권(2팀), 와인 교환권(5팀)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