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하는 '월동준비 보양제'

[KJtimes=김봄내 기자]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추운 겨울 날씨에는 면역력 또한 급격히 저하된다. 사람 몸은 체온이 1도만 내려가도 면역력이 30% 떨어지기 때문인데, 이러한 면역력 감소가 결국 각종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을 불러 일으키게 된다. 뿐만 아니라 갑작스럽게 한파가 몰아치면 몸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대사량이 12% 감소해 많은 분들이 기력이나 체력 저하 증상을 호소한다. 따라서 고령의 노인분들이나 40대 이상 유독 지친 느낌이 들고 피곤함이 가시지 않는다면 겨울 한파에 대비해 적절한 영양과 기력 보충이 필요하다. 이번 겨울 추운 몸과 마음을 달래 줄, 고용량 영양제인 고양제를 소개한다.

 

 

공진단, 기력회복에 빠른 효과, 고가에 장기 복용은 글쎄

 

동의보감및 방약합편 등에 수록된 명약으로 널리 알려진 공진단(供辰丹)’은 녹용사향당귀산수유 등의 한약재로 구성된다. 인체에 부족한 원기를 보충해 기운의 순환을 순조롭게 하고 오장육보의 기능을 조화롭게 회복시키는 효능이 있다. 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 노화 방지, 체력보강 등에 탁월하며 정기 보강을 돕는다. 체질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할 수 있다는 점 덕분에 많은 이들이 원기 보충을 위해 선택한다. 특히 면역력이 현저히 낮은 중장년층이나 노년층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영양제 중 최고 고용량 비타민 유사나, 헬스팩

 

유사나의 헬스팩14가지의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이다. 유사나의 영양·보호·활력의 균형 잡힌 트리플 액션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됐다. 또한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을 비롯해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 및 뼈 건강을 돕는 칼슘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헬스팩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을 한 포에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추운 겨울철 건강을 쉽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유사나 헬스팩은 1박스(56x6)128,000원이며, 구입 문의는 1577-7307으로 가능하다.

 

 

무항생제 장어와 100% 국내산 복분자로 영양 Up뉴트로직 건강이든 장어복분자

 

테이블, 실내, 벽이()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뉴트로직의 건강이든 장어복분자는 국립수산원에서 인증한 전국에 두 개 밖에 없는 무항생제장어 양식장 중 하나인 전남 나주 청산양만영어조합법인의 무항생제 장어만을 사용했다. 복분자 역시 유네스코 생물권 보장인 고창의 깨끗한 향토와 신선한 해풍을 맞고 자란 100% 국내산 복분자만을 사용해 영양을 더했다. 양질의 단백질과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은 물론 마그네슘, , , 칼륨, 칼슘 등도 골고루 함유한 장어는 면역력과 입맛이 모두 떨어지는 겨울철에 제격이며 복분자 역시 강력한 항산화 능력을 가진 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하며 예로부터 장어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몸에 좋은 장어를 복분자의 달콤한 맛으로 쉽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건강이든 장어복분자의 가장 큰 장점이다. 80ml 301박스에 121,000원이다.

 








[기자수첩]어느 유망 강소기업 사장의 한탄
[KJtimes=견재수 기자]산업 현장에서 기술 탈취와 핵심인재 빼가기가 난무하면서 선두 기업과 후발기업 간 분쟁이 끊이지 않고 있다. 글로벌경쟁 시대에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을 선점하지 못하면 생존이 어렵거나 뒤쳐질 수밖에 없는 현실의 냉혹함이 반영된 결과다. 그 이면에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인재를 빼앗아 오는 것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투자하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기업의 ‘비열함’이 숨어 있다. 기술 유출의 대부분은 퇴직자나 내부 직원에 의해 유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술을 빼돌려 창업을 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기술 탈취는 기업의 신기술 개발 의지에 찬물을 끼얹는 것은 물론 국가의 기술경쟁력을 퇴보시키는 참혹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그 폐해가 심각하다. 지난주 기자는 지인의 제보로 내부 직원의 기술 탈취로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는 유망 강소기업 A사 B사장을 만났다. B사장에 따르면 지난 5년간 동거동락했던 C씨가 어느 날 갑자기 개인사정을 이유로 회사를 그만뒀는데 이후 C씨가 창업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문제는 C씨가 창업한 회사 D사가 A사의 기술을 도용해서 차린 회사라는 게 B사장 설명이다. 한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