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 인기 커피 브랜드를 한데 모아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인다.

 

 

먼저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믹스 및 아메리카노 타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패키지와 커피 스틱마다 덕담이 담긴 잘될거야’, ‘고맙습니다세트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아라비카 원두 중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골드빈을 사용한 커피로, 지난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레시피로 최적의 맛 밸런스를 살린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크레마가 있어 한층 더 부드러운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는 아메리카노 3종과 라떼 2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네스카페 도자기 머그, 스텐 보온병, 스텐 텀블러 등 실용적인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11월 출시된 신제품 네스카페 오리진스선물세트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4가지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싱글 오리진과 블렌딩 커피로, 출시 이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갓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신선한 커피 본연의 맛을 담은 리얼 믹스 커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선물세트는 40개입X3개부터 50개입X3, 100개입X3개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스카페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네스카페 온라인샵 등 전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