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스트로베리 애비뉴패키지를 221일부터 329일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판매한다.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뷔페 스트로베리 애비뉴’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봄철 가장 인기가 높은 인증샷 명소이자 예약을 서둘러야 하는 프로모션이다. 세계 각국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선한 생딸기는 물론 이를 이용한 딸기 피자, 딸기 티라미수, 딸기 크림 브륄레 등 디저트 메뉴 외에, 새우 멘보샤, 파스타, 떡볶이, 짬뽕, 쌀국수, 김치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딸기 디저트 뷔페는 투숙 기간 내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스위트 플랙스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331일까지 친구, 연인과 함께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플렉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구비되어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한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기생충의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하여 부채살 짜파구리를 룸서비스 메뉴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다가오는 제주의 봄을 느끼며 최대 4인까지 최상층의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부채살 짜파구리 룸서비스 메뉴와 함께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과 전용 글라스 2잔을 증정하며 친구끼리 즐기는 4인 타입 선택 시에는 테라 맥주 2, 카스 맥주 2, 삼다수 3, 흑돼지육포 1개가 포함된 미니바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대상의 얼리 스프링 이벤트로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뷔페 50% 할인권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객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글래드 스위트 객실 한정으로 추가 1박을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은 예약 현황에 따라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온라인 돌페어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224일부터 38일까지 온라인 돌페어를 개최한다.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호텔 연회장과 돌잔치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기존 오프라인 돌잔치 페어 및 베이비 페어에서 만날 수 있던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개별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돌잔치 혜택 적용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630일까지이다. 온라인 돌페어는 온라인 접수, 문자, 이메일 중 1가지 접수 방법을 통해 접수를 하고,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일대일 상담 후 돌잔치 계약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돌페어에 참여하면 20인 이하 소규모 계약 시 생일 케이크 제공, 20인 패키지 계약 시 와인 2병 추가 제공, 50인 패키지 계약 시 5명 무료 식사 제공, 토요일 저녁 행사 또는 일요일 점심 및 저녁 행사 진행 시 식사비용 10% 할인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온라인 돌페어를 통해 돌잔치 계약 시 외부 돌상 무료 반입 가능 혜택, 점심 행사 시 객실 무료 이용 혜택, 빔 프로젝트 및 스크린 무료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 계약 시 선착순 30명에게는 미키마우스 트래블 백인백 4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돌페어 기간 내 모든 돌잔치 계약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 룸 숙박권,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베이비진 무료 돌 한복 이용권, 베이비진 돌상 5만원 할인권, 올리빙데코 무료 돌 한복 이용권, 올리빙데코 돌상 5만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그랑블루 플래티늄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피트니스 연회원권과 멤버십 그랑블루 다이닝혜택이 결합된 신규 멤버십 그랑블루 플래티늄을 선보인다. ‘그랑블루 플래티늄은 회원권 유무와 관계 없이 피트니스를 연간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엄 다이닝을 비롯해 골프장, 수영장, 가족 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은 운동, 휴식, 사교 모두 높은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회원 전용 공간이다. 피트니스 클럽 내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을 설치해 완벽한 청결 상태와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전문 트레이너의 코치 하에 최신식 운동 장비와 건강 측정 기구로 과학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GX룸에서는 에어로빅, 요가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스트레칭이나 기 수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아울러 건식 및 습식 사우나, 거품 욕탕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 좋다. 여기에 '그랑블루 다이닝 멤버십' 혜택이 추가된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5만원 권 3매 등을 준다. 연회장 가족연 이용 10% 할인권, 수영장 150% 할인권 2, 실외 골프 연습장 1인 요금 50% 할인권 2매도 함께 포함됐다. 이번 멤버십은 피트니스 개인 연회원권 플래티늄 실버’, 피트니스 부부 연회원권 플래티늄 골드’ 2가지로 준비했다.

 

여의도 메리어트, 2020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베이비 페어 진행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220일부터 23일까지 2020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베이비 페어 현장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협력 업체의 돌상이 세팅되어, 직접 확인 후 계약할 수 있다. 베이비 페어가 종료되더라도 229일까지는 동일한 혜택을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돌잔치 상품은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부모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다. 최소 10인 기준으로 구성된 돌잔치 상품은 3시간 프라이빗 룸 무료 대관, 3시간 무료 주차 제공, 식대 15% 할인, 주류 30% 할인, 협력 업체 스냅 촬영 10% 할인, 돌상 데커레이션 제공(무료 한복 대여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혜택은 업체 별로 다르니 계약 시 확인이 필요하다. 30인 이상 계약할 경우 브런치 뷔페 2인 식사권이, 60인 이상 계약할 경우 브런치 뷔페 4인 식사권과 무료 돌상이 제공된다. 2020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베이비 페어에 직접 방문해 계약하는 고객은 러키 드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해당 러키 드로 이벤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아파트먼트 브랜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3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 페어는 30분 간격으로 참여 예약을 한 후 방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마이 시티 애프터눈 티 세트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오는 32일부터 마이 시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부산을 상징하는 명소와 명물을 형상화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마이 시티 애프터눈 티 세트는 부드러운 클로티드 크림이나 달콤한 잼을 곁들여 먹는 담백한 맛의 홈메이드 스콘과 매일 아침 호텔에서 직접 만든 스위트 셀렉션, 세이보리 셀렉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위트 셀렉션의 연둣빛으로 물든 이기대 공원을 연상시키는 피스타치오 초콜릿 바, 시원한 바다 바람이 느껴질 것 같은 바람개비 모양의 블루베리 판나코타, 부산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광안대교 모양의 치즈케이크, 부표의 아기자기함을 더한 오렌지 무스와 하얀 돛을 단 요트 모양의 피낭시에는 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피시 크로켓,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 브리오슈 롤, 영양만점인 호박 타르트와 햄과 오이가 들어간 달콤한 맛의 허니 머스터드 샌드위치까지 함께 제공되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사랑의 헌혈 운동실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코로나19 여파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시설과 환우들을 돕기 위해 지난 19일 임직원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파라다이스시티 직원주차장 앞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호텔, 카지노, 리조트, 식음 등 다양한 부문의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헌혈에 동참해 따뜻한 생명 나눔을 실천했다. 안전한 헌혈을 위해 참여 임직원들은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여행력 확인 등의 철저한 사전 검사를 거쳤다. 이날 모인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혈액원의 관리에 따라 혈액 지원이 가장 시급한 국내 의료기관에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파라다이스 복지재단과 함께 사회복지 환경개선 프로그램인 클린하트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는 등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매년 추석 효()드림, 설맞이 사랑의 선물 꾸러미 나눔 봉사, 사랑의 연탄 나르기 봉사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레츠 파티패키지 출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미세먼지와 사람 많은 바깥 공기로부터 멀어져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레츠 파티패키지를 주목해보자. 프리미어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의 1,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3인 조식과 객실 내애서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파티 분위기를 더 해줄 데커레이션 파티 박스가 제공되며, 스페셜 케이크, 샴페인, 호텔의 시그니처 강남 스낵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스카이라인에서 즐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 혜택이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혜택과 함께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여유롭고 편안하게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남산에서 디저트와 함께 향긋한 차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프로모션을 오는 32일부터 5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담음새가 특징인 디저트를 선보여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메뉴는 벚꽃을 닮은 핑크 마들렌부터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 코타, 프랑스 쿠키 중 하나인 랑그드샤 등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동안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진행되며, 4월부터는 매일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30분까지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봄맞이 로제 와인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환상적인 뷰와 함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명동 지역의 유일한 샴페인 전문 바로, 가성비 훌륭한 샴페인과 안주 메뉴 뿐 아니라, 호텔 최상층 19층에서 명동 도심의 환상적인 파노라마 뷰를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큰 장점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샤또푸에슈오 프레스티지 로제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밝고 선명한 소프트 핑크의 컬러로 마시기 전부터 로맨틱한 여심을 자극한다. 시트러스 계열의 산도 높은 과일과 잘 익은 딸기와 복숭아 등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로제 와인으로, 가벼운 샐러드 등과 궁합이 좋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샴페인바는 건강한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와 매일 재료나 드레싱이 바뀌는 오늘의 샐러드를 추천한다.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는 이비스 특제 소스로 저온숙성한 토시살구이와 신선한 야채를 씬도우 피자에 올려 구운 피자로, 도우가 얇아 샐러드와 함께 싸서 먹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셰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샐러드는 매일 다른 구성으로 신선한 채소와 제철 과일이 들어가 언제나 새로운 프레쉬함을 느낄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단독]‘사라진 엄마들의 돈’… 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 그 후
[편집자주] 지난 2017년 6월 유아용 매트를 사용하던 아이가 잔기침을 하고 두드러기가 생겼다는 글이 인터넷 맘카페를 통해 확산되면서 대한민국 엄마들의 공분을 샀던 일이 있었다. 바로 ‘보니코리아의 아웃라스트 사태(이하 보니 사태)’다. 당시 한국기술표준원(www.kats.go.kr)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리콜’을 권고했다. 하지만 보니코리아 홍성우 대표는 ‘재고 소진 후 환불하겠다’는 대응을 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유해성 의혹을 받고 있는 제품을 끝까지 팔아치우려는 비양심적 기업이라는 비난이 들불처럼 번진 탓이다. 결국 소비자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에 홍 대표는 ‘제품의 환불 및 리콜과 관련해 법적 절차에 따라 모두 처리할테니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러나 홍 대표의 사과 이후 4년째, 기회를 달라던 홍 대표와 그의 환불 약속은 세월과 함께 종적을 감췄다. <kjtimes>는 월매출 수십억원을 올리며 급성장하던 회사가 보니 사태 직후 선량한 소비자들을 왜 피해자 상태로 방치하게 됐는지,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지, 그리고 종적을 감췄던 홍성우 전 대표와 최근 혜성처럼 나타난 유아용품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