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인터컨티넨탈, 호텔 최초 온택트 웨딩 쇼케이스 개최 外


[KJtimes=유병철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프라이빗 웨딩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온택트 웨딩 쇼케이스인 ‘2021 웨딩 팔레트를 오는 824일 저녁 8시에 호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할 계획이다. 30분간 진행될 이번 온택트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호텔 5층에 준비된 다양한 프라이빗 웨딩 공간과 스타일을 만나보고, 영국 왕실 해리왕자의 부인인 메건 마클 왕자비가 선택했던 아틀리에 쿠의 사피아 드레스 2020 뉴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 이번 온택트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50명에서 100명까지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로즈룸, 5m 높이의 통창 단독 테라스를 갖춘 카네이션룸, 아담하지만 프라이빗한 단독 포이어 공간을 갖고 있는 20명 규모의 메이플룸 등 프라이빗 웨딩 공간을 아름다운 데커레이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이후 8월 말까지 인터컨티넨탈 프라이빗 웨딩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혜택으로, 프리미엄 수제 슈즈 브랜드 골든구스의 운동화 및 10만원 상당의 랩서비스, 세인트 지지오티의 골드바 1, 아틀리에쿠의 지미추 웨딩 슈즈, 김청경 헤어 페이스에서 화장품, 로드앤테일러의 벨벳 슬리퍼, 향수, 호텔 숙박권,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온택트 웨딩 쇼케이스를 계기로, 기존에 대면상담으로만 판매됐던 호텔 웨딩 상품도 프라이빗 웨딩 상품에 한하여 온라인으로 쇼핑하듯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호텔 웹사이트에 링크된 네이버 쇼핑의 호텔 전용 스마트 스토어에서 웨딩 상품의 구성과 장소, 데커레이션 등을 확인하고 계약금을 먼저 결제하고, 이후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네이버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는 커플 전용 샴페인 글라스도 선물로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월드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브릿지에서 체험하는 스카이브릿지 투어와 함께 도심 속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패키지를 선보인다. 812일부터 10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 조식 2, 전망대 서울스카이 관람과 스카이브릿지 투어 티켓 2인권을 포함한다. 특히 스카이브릿지에서 감상하는 서울의 탁 트인 전경은 물론 롯데호텔 월드에서 하늘 위 아찔한 스카이브릿지를 바라보는 것 역시 색다른 설렘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 패키지는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패키지 예약 시 제공되는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스카이브릿지 투어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브릿지 투어는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지상 541m 야외 상공에 위치한 11m 길이의 다리 위에서 하늘 보고 뒤로 걷기, 팔 벌려 뛰기, 다리 위에 걸터앉기 등 스릴 넘치는 각종 미션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다. 한편, 지난 724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타워 최상단 고공 체험 액티비티 스카이브릿지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호텔 개관 20주년 기념 특별 객실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2020, 호텔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온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특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개관 20주년 패키지는 오는 91일부터 104일까지 200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에 체크인하면 20주년이 새겨진 달콤한 마카롱 세트가 감사 메시지와 함께 룸서비스로 준비되며, 호텔의 공간 향과 어메니티 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3가지 향들로 특별 제작한 JW 시그니처 향 룸 스프레이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투숙 기간 동안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식음업장인 카페 원, 파티세리, 플레이버즈, 더 마고 그릴, 모보 바, 더 라운지를 20% 할인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체크인 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호텔 1박 숙박권을 비롯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레스토랑 & 바 식사권, 메리어트 본보이 추가 2천 포인트 적립,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깜짝 선물로 준비될 예정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국내 호텔 처음으로 실외 배송로봇 시범 운영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국내 호텔 처음으로 이달 말까지 총 2대의 실외 배송로봇을 시범 운영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에 위치해 있지만 34000평의 넓은 부지를 갖고 있어 실질적으로 로봇이 호텔 정원과 외부 공간을 자율주행으로 다니면서 서비스 인력을 대체할 수 있도록 서빙 서비스를 돕고 있다. 특히 여름 이벤트인 썸머앳더테라스를 위해 호텔 건물 안팎을 오가면서 음식을 서빙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용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더했다. 고객이 야외 테라스에 앉아 음식을 주문하면 로봇은 주방에서 완성된 요리를 고객이 있는 테이블까지 배송한다. 또 고객이 식사를 마치고 그릇들이 선반에 채워지면 퇴식장소로 이동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속 유럽 정원을 배경으로 분주한 도심과 또 다른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아시안 푸드 마켓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한국에서 느끼는 아시아 전통 현지의 맛과 감동의 보양식을 주제로 아시안 푸드 마켓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베이징 전통 대표 요리인 북경오리, 연잎으로 감싼 광동식 광어 연잎 찜, 블랙페퍼 전복, 광동식 차슈 및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일품인 육수에 보양 재료를 더해 끓여낸 상탕 수프 등 더욱 풍성해진 아시아 섹션에서 아시아 정통 요리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의 북경오리는 필수아미노산,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해 원기회복에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하며, 라이브로 즐길 수 있어 오감만족의 시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에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프레시 망고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아시안 푸드 마켓은 주말 브런치 및 디너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최소 20인 이상 예약 시 주중 이용이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오 마이 카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오 마이 카패키지를 오는 11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키즈룸과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모래 놀이와 물놀이 등 아이의 취향에 맞게 즐겁고 유익한 여름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룸 1, 애슐리퀸즈 브런치 3(성인2+소인1), 케니몽 인형 1,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1, 어드벤처 위드 케니 1(키즈 케어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마이 카 키즈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을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전용 객실이다. 객실 문을 열면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준비돼 있다.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평범했던 수면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동차 침대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의 소품을 갖춰 자동차 나라에 온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마술사들이 펼치는 축하 공연, 마술 배우기, 수료식 순으로 진행된다. 실제 마술사가 된 듯한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지팡이 등의 소품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어드벤처 위드 케니는 켄싱턴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 리조트와 인근 켄싱턴 해변에서 보물찾기, 동물 먹이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다이나믹 지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고급 차량 대여 서비스와 호캉스 혜택으로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와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다이나믹 지패키지를 오는 1130일까지 선보인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 24시간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렌터카 예약의 번거로움 없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스낵 박스 1개도 제공돼 야외 나들이 시나 물놀이 후에 출출함을 달래기 좋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1박당 조식뷔페 2인 이용, 3박 시에는 시그니처 버거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