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파크 하얏트 서울, 기요미즈 디너 코스 출시 外


[KJtimes=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오는 1130일까지 기요미즈(淸水) 디너 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맑은 물(淸水)을 뜻하는 일본어 기요미즈처럼, 식재료 본연의 깔끔한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게 특별히 엄선했다는 의미에서 이번 디너 코스를 출시했다. 드레싱을 찍어 먹는 츠케 사시미 샐러드, 은대구 간장구이와 보리된장 리조또, 계절 스시 5종과 미소 된장국, 마제소바, 녹차 아이스크림 모나카까지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2인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멀리 떠나지 못하는 요즘, 더 팀버 하우스에서 식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려낸 정통 일식을 맛보며 마치 일본에서 직접 맛보는 것과 같은 식도락을 체험해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6일부터 1130일까지 유캉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안락한 객실에서 1,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 거버의 대표적인 제품들이 담긴 거버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거버 기프트 박스에는 거버의 오가닉 파우치 4, 오트밀 3, 릴크런치 1, 스낵컵 & 베이비 스푼, 에코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유캉스 패키지를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였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유캉스(유아+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해온 바 있다. 온 가족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는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돼 있다는 점을 내세운 패키지로 아이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제안하는 조선델리 리미티드에디션선물세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베이커리 조선델리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조선델리만의 품격있는 추석 선물세트로 송편 브레드와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를 구성, 오는 103일까지 선보인다. 송편 브레드는 국내산 쌀가루(73%)를 사용해 일반 밀가루 빵보다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호박 가루, 복분자와 베리, 흑임자, 쑥가루 반죽을 사용해 알록달록한 색감을 송편빵에 입혔으며 속은 앙금에 참깨, , 흑설탕, 공주 밤으로 속을 채워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는 고급 식재료의 찹쌀가루, 꿀과 천연당을 넣고 가을 제철 견과류 호두와 앙금, 팥 등으로 구운 반죽에 시그니처 브레드인 소보로 빵의 소보로를 올려 구워내 건강한 맛과 특유의 고소함을 자랑한다. 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 등 4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한편, 930일부터 104일 추석 연휴기간 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가을, 한 모금 -추석 에디션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송편 브레드를 선물로 제공해 여유로운 추캉스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 풍성한 추석 연휴 선사할 골든 티켓 이벤트진행

 


콘래드 서울은 오는 930일부터 1011일까지 골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골든 티켓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콘래드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이다. 럭키드로우 상품으로는 펜트하우스 1박 숙박권,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룸 업그레이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권, 조식 무료 이용권, 37 그릴 브런치 이용권, 플레임즈 홀 케이크, IFC 몰 바우처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된다. 콘래드 서울에서는 &플레이&레스트패키지, ‘컬러풀 어텀패키지, ‘스테이 인스파이어드패키지 등 총 3가지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여 취향과 목적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플레이&레스트패키지는 먹놀잠(먹고 놀고 잠자는)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콘래드 서울의 레스토랑 및 룸서비스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3만원 식음 크레딧, 객실에 준비된 빔 프로젝터로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콘래드 서울의 감성이 담긴 한정판 피크닉 체어와 피크닉 매트로 가을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라면 컬러풀 어텀패키지를 추천한다. 레고 듀플로 세트, 러쉬 샤워 젤리 2, 콘래드 주니어 에코백에 콘래드 서울 자체 제작 컬러링 북이 포함된 키즈 어메니티 세트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기분좋은 향기, 재미있는 촉감 등 아이의 오감 자극 선물 세트로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포근한 침구가 포함된 키즈 텐트와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과 키즈 스낵, 여기에 카페 10G의 가을 시즌 음료와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객실에서 여유롭게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오롯이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이 필요한 분들께는 스테이 인스파이어드패키지를 추천한다. 레스토랑 3만원 식음 크레딧, 싱그러운 조 말론의 라임 바질 & 만다린 향의 배스 젤 & 로션 키트, 그리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향초와 홈메이드 배스 키트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고스트객실 패키지 선봬

 


명작으로 평가 받는 영화 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죽음을 초월한 두 남녀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마술과 영상을 활용한 최첨단 무대에서 아름답게 구현해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지컬 고스트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안락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는 뮤지컬 고스트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신 극장 시스템으로 뮤지컬 고스트가 선보이는 시각적 효과와 무대 연출이 가능한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내년 314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고스트는 주원, 김우형, 아이비, 박지연, 최정원, 박준면 등 실력파 명품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안락하고 포근한 호텔 객실에서의 투숙으로 문화와 힐링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안하는 뮤지컬 고스트객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본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조식 서비스 특별 할인가를 제공한다. 오는 106일부터 2021314일까지.

 

레스케이프, ‘꿈의 파리패키지 출시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가 호텔에서의 꿈같은 하루를 선사할 꿈의 파리패키지를 출시 오는 1130일까지 선보인다. 뷰티, 패션 등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파리 감성의 공간에서 특별한 하루 메이크 오버를 선사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판 주얼리 제작, 팝업 룸을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티 살롱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스페셜 디저트 & 티 세트로 우아하게 즐기는 프렌치 감성의 추캉스를 제안할 계획이다. 객실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3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동안 호텔 23층 스위트룸에 방문해 다양한 디디에 두보 주얼리 제품이 전시된 프라이빗 팝업룸을 이용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와 디디에 두보의 한정판 주얼리는 물론, 다양한 시그니처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호캉스를 즐기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마련했다. 이어 호텔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음료2잔과 달콤한 초콜릿이 올라간 메종엠오의 스페셜 디저트 등를 즐겨볼 수 있다. 디럭스 타입부터는 디디에 두보와 레스케이프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판 로즈 골드 체인 반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션이나 주얼리 컬렉션에 관심이 높은 뷰티족들이 은은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평소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화려한 컨셉과도 잘 어울려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즐겨 착용할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레스케이프 고유의 도심 속 일상 탈출을 의미하는 시그니처 새장 로고와 디디에 두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합쳐진 로즈 골드 한정판 팔찌를 제공한다. 디테일한 스타일 연출에 팔찌 레이어링이 더해져 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와인 목욕을 모티브로 탄생한 프랑스 최고급 브랜드 라퀴베 레드 와인 버블 바스를 추가로 제공해 투숙객들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의 화려한 욕실 인테리어와 명품 와인의 시그니처 향이 묘하게 어우러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이색적인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밖에, 스위트 타입 혜택으로 조식과 마크다모르 월드 클래스 바텐더의 칵테일, 발렛 파킹, 미니바 맥주 4개 등을 제공한다. 추가 혜택으로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에서는 디디에 두보와 함께 하는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의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디디에 두보의 캠페인 모델인 배우 한예슬도 첫 회에 함께한다. 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5만원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단독]‘사라진 엄마들의 돈’… 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 그 후
[편집자주] 지난 2017년 6월 유아용 매트를 사용하던 아이가 잔기침을 하고 두드러기가 생겼다는 글이 인터넷 맘카페를 통해 확산되면서 대한민국 엄마들의 공분을 샀던 일이 있었다. 바로 ‘보니코리아의 아웃라스트 사태(이하 보니 사태)’다. 당시 한국기술표준원(www.kats.go.kr)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리콜’을 권고했다. 하지만 보니코리아 홍성우 대표는 ‘재고 소진 후 환불하겠다’는 대응을 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유해성 의혹을 받고 있는 제품을 끝까지 팔아치우려는 비양심적 기업이라는 비난이 들불처럼 번진 탓이다. 결국 소비자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에 홍 대표는 ‘제품의 환불 및 리콜과 관련해 법적 절차에 따라 모두 처리할테니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러나 홍 대표의 사과 이후 4년째, 기회를 달라던 홍 대표와 그의 환불 약속은 세월과 함께 종적을 감췄다. <kjtimes>는 월매출 수십억원을 올리며 급성장하던 회사가 보니 사태 직후 선량한 소비자들을 왜 피해자 상태로 방치하게 됐는지,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지, 그리고 종적을 감췄던 홍성우 전 대표와 최근 혜성처럼 나타난 유아용품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