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롯데호텔 월드는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및 겨울 시즌 패키지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224일부터 25일까지 단 하루, 크리스마스에만 투숙 가능한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패키지는 50실 한정 상품으로 객실 1, 조식 3(성인2, 소인1)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매년 사전 예약 고객이 줄을 잇는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1매와 와인 1병 및 치즈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특히 산타를 믿는 아이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한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가 가장 눈길을 끈다. 부모가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호텔에 접수하면 크리스마스 당일 아침 7시 객실 문 앞으로 요청 선물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및 LED무드 등을 전달해준다. 자녀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아침을 선물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마스가 아니더라도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시즌 패키지도 있다. 121일부터 내년 228일까지 투숙 가능한 코지 윈터 필링패키지는 객실 1, 조식 2, 록시땅 핸드크림 키트 1세트가 구성되고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와 달콤한 페스츄리 조합의 윈터 쁘띠 케이크 1세트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선착순 100실 한정으로 프랑스 동화 캐릭터 인형 가스파드 1개가 얼리버드 혜택으로 주어진다. 한편,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줄 행운을 잡아라이벤트도 있다. 12월 투숙객 대상 경품 이벤트로 1등에게는 순금 황소(1.5)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체크인 시 받은 응모권을 작성하여 투숙기간 내 1층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넣으면 된다. 순금 황소뿐만 아니라 롯데호텔 월드 1박 숙박권 및 식사권 등 풍성한 신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1, 1회 응모 원칙으로 당첨자는 202116일 롯데호텔 월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 추첨 방식으로 발표된다.

 

씨마크 호텔, 어른이들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들, 일명 어른이(어른+어린이)’ 고객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호캉스를 즐기는 방식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만의 AR캐릭터를 찾고, 씨마크 호텔에서 가상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R캐릭터로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으로 꾸며진 인기 캐릭터 펭수를 비롯한 귀여운 동물들, 아이돌 등이 등장해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4,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AR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프론트에 제시할 경우, 선착순 50명에게 씨마크 호텔의 2021년 캘린더 및 방향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씨마크 호텔은 온라인상의 어른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한 해 가장 즐거웠던 일 또는 기억에 남는 일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고 친구 2명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제공하는 것. 씨마크 계정을 팔로우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씨마크 호텔 주중 숙박권(1), 디너뷔페 2인 식사권(1),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10) 등이 마련됐다. 참여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이 밖에도 씨마크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4, 25일 양일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웰컴 카드와 함께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는 정상가 110만원 상당의 코너 스위트 숙박권을 비롯한 발뮤다 랜턴, 프랑스 전통 딸라소테라피 성분인 뱅네프 생토노레의 뷰티제품 3종 외 새로 출시한 디퓨저 까지 총 16종류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터키 투 고테이크아웃 서비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지인들과 함께 페스티브 무드 가득한 홈 파티를 즐기며 저물어가는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JW 터키 투 고테이크아웃 서비스를 12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JW 터키 투 고는 맛과 영양은 물론 타볼로 24만의 개성과 셰프의 세심한 손길이 더해져 완성된 다이닝 세트로 풍미 가득한 칠면조 구이를 비롯해 오렌지, 자몽, 호두 캔디, 블루치즈를 랜치 드레싱에 버무린 엔다이브 샐러드,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그리고 브레이징한 적 양배추와 사과, 땅콩 호박으로 불리는 달콤한 땅콩 호박 오르조또, 플라멩코 에그, 해산물 수프인 클램 차우더, 다진 쇠고기에 으깬 감자를 올려 구운 영국식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및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 타르트가 준비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홈 파티 무드를 완성한다. 이 외에 가족과 친구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 프렌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로 구성된 ‘JW 파티 투 고도 예약 및 주문이 가능하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올 댓 윈터패키지 선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1214일부터 2021228일까지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올 댓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헬시푸드 타트 체리로 만든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따뜻한 타트 체리 티 혹은 싱그러움을 담은 타트 체리 에이드 중 선택해 조선델리 비치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오킴스 시그니처 메뉴와 기네스 맥주로 구성한 오맛(오킴스를 맛보다)’ 세트를 제공한다. 오맛은 오킴스의 시그니처 메뉴 3(프레지던트 버거, 피쉬 앤 칩스, 훈제 연어 샐러드)을 미니어처로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스위트 타입 이용 시 웨스틴 헤븐리 바스로브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 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

[단독]‘사라진 엄마들의 돈’… 보니코리아 아웃라스트 사태 그 후
[편집자주] 지난 2017년 6월 유아용 매트를 사용하던 아이가 잔기침을 하고 두드러기가 생겼다는 글이 인터넷 맘카페를 통해 확산되면서 대한민국 엄마들의 공분을 샀던 일이 있었다. 바로 ‘보니코리아의 아웃라스트 사태(이하 보니 사태)’다. 당시 한국기술표준원(www.kats.go.kr)은 유해성 논란이 불거지자 ‘리콜’을 권고했다. 하지만 보니코리아 홍성우 대표는 ‘재고 소진 후 환불하겠다’는 대응을 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유해성 의혹을 받고 있는 제품을 끝까지 팔아치우려는 비양심적 기업이라는 비난이 들불처럼 번진 탓이다. 결국 소비자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에 홍 대표는 ‘제품의 환불 및 리콜과 관련해 법적 절차에 따라 모두 처리할테니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러나 홍 대표의 사과 이후 4년째, 기회를 달라던 홍 대표와 그의 환불 약속은 세월과 함께 종적을 감췄다. <kjtimes>는 월매출 수십억원을 올리며 급성장하던 회사가 보니 사태 직후 선량한 소비자들을 왜 피해자 상태로 방치하게 됐는지, 그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지, 그리고 종적을 감췄던 홍성우 전 대표와 최근 혜성처럼 나타난 유아용품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