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플라자호텔의 특급호텔 최초의 메디컬 스파인 플라자스파클럽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위한 ‘3-스텝’ 프로그램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3-스텝’은 정화와 피부 손상 사전방지를 위한 ‘준비’, 쿨링관리와 수분 공급을 위한 ‘진정’ 그리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회복’ 등 3가지 단계별로 관리하여 건강한 여름피부로 날 수 있도록 해주는 바디&훼이셜 프로그램이다.
먼저 ‘준비’단계에서는 고온 다습한 여름철 기후 변화로 인해 땀과 피지가 과도 분비하는 비위생적인 피부를 전신 스크럽 및 딥 클렌징을 통해 정화한다. 훼이셜 관리는 비타민C를 이용한 보습 관리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사전 방지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진정’단계는 바디&훼이셜의 진정과 헤어&두피 보습 마스크로 구성된다. 강한 여름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전신 쿨링 관리를 통해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색소 침착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회복’단계는 더운 여름을 마무리하며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 바디관리와 훼이셜 화이트닝 프로그램으로 특히 일본산 카멜리아 오일을 사용하여 전신에 집중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주며, 다가올 건조한 가을을 대비해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세 가지 단계 모두 100분간 관리가 이루어지며 ‘3-스텝’ 프로그램은 64만원이며 이는 개별 구매 시의 15% 할인된 금액이다. 각 단계는 개별 구매도 가능하며 가격은 25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