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모두투어가 3월 25일부터 2주간 모두투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유여행상품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빅토리아주관광청과 콴타스항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나만의 여행일정을 게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멜버른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항공권을 제공한다.
호주의 문화와 예술을 제대로 만날 수 있는 멜버른. 멜버른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공모전에 도전해보자. 우선 모두투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나만의 멜버른 여행일정’을 만들어 공유하자. 여행일정을 게시한 참여자 중 상품성과 개성을 모두 갖춰 1등에 선정된 참여자는 멜버른행 콴타스 항공권 2매를 거머쥐게 된다. 또한 본인이 직접 짠 일정 그대로를 여행하게 되고, 여행 후에는 모두투어 공식 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해야 모든 미션이 완료된다. 당첨된 일정은 모두투어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당첨된 1등 외에도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빛내 준 나머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2등(1인)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3등(5인)에게는 멜버른 트램 USB를, 4등(10인)에게는 멜버른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모두투어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듣고, 담당자들이 생각지 못했던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여행일정을 탄생시켜 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특히 직접 공모 일정을 수행하도록 하고 그 후기를 생생히 공유함으로써 멜버른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투어 블로그를 중심으로 관광청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다양한 SNS를 통해 확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