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유병철 기자] 노랑풍선에서 5월 석가탄신일 황금연휴를 맞아 중국의 대표 관광지 홍콩 vs 마카오 자유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석가탄신일에 맞춘 황금연휴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홍콩 자유여행은 총 12 개의 호텔이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마카오 자유여행은 실속과 품격, 고품격 호텔 중 자신의 취향과 여행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쇼핑의 천국이자 세계 최고의 황금야경을 가진 도시 홍콩과 화려하지만 여유로운 도시, 카지노의 도시이자 낮과 밤이 천지 차이인 도시 마카오. 이 두 도시의 매력을 파헤칠 절호의 기회이다.
실제 홍콩&마카오는 중국여행의 환상조합으로 두 도시를 한 번에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은편이나 이번 노랑풍선 자유여행 기획전에서는 홍콩 vs 마카오 기획전과 함께, 두 도시를 모두 포함한 추천 자유여행 일정을 준비했다.
또한 노랑풍선의 홍콩 vs 마카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각 지역 가이드북과 여행지도, 노랑풍선 여행사 특별 제작 안마봉 등을 증정하며 홍콩상품 예약자에게는 24시간 홍콩 MTR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MTR 1DAY PASS를 증정하는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월 황금연휴에 떠나는 홍콩 자유여행 2박3일 & 2박4일 상품으로 69만9000원부터, 마카오 자유여행 2박4일 상품은 79만9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