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세스코, 위생과학으로 취향저격하는 추석선물 할인 판매


[KJtimes=김봄내 기자]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추석 선물대전으로 생활환경위생제품 세스케어(마이랩)의 모기 에어로졸, 살균 소독제 등을 최대 53%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보다 목적과 용도에 맞는 선물이 가능하게끔 최대한 다양한 구성으로 꾸린게 특징이다. 기존 세스코 주력상품이었던 곡물발효 살균소독제’, ‘프리미엄 주방세제외에도 새로 출시된 모기 에어로졸모기 기피제를 별도 상품으로 구성했다.

 

각 키트에 포함된 제품은 주변환경을 깔끔히 소독해 청결을 유지하거나 여름 ·가을철 불청객인 모기에게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스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곡물발효 살균소독제는 사람 손이 자주 닿는 문 손잡이와 엘리베이터 버튼부터 어린이집 장난감, ·도마, 회의실 책상 등을 살균 소독하는 데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살균 소독제는 합성 에탄올이 아닌, 곡물·과일과 효모에서 생성된 에탄올에 감초 추출물을 더한 성분으로 이뤄졌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주방세제 프리미엄은 팜 오일 성분의 계면활성제에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식기는 물론 과일과 채소 세정에도 적합하다.

 

이번 여름 출시된 모기 에어로솔 시리즈 역시 추석선물세트로 특별 구성됐다. 세스코 모기 에어로솔은 인체에 뿌리는 모기 기피제와 해충에 뿌리는 모기 살충제로,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모기를 피하거나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피제의 경우, 유럽화학물질청 평가 자료에서 6개월 미만의 영아에게도 노출시험을 완료한 IR3535성분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해당 성분은 세계 보건기구(WHO)등급 중 가장 안전한 U등급으로 분류되었으며 가볍게 흔들어 약 3초간 분사하면 모기는 최대 5시간, 작은소참진드기는 3시간동안 피할 수 있다.

 

이번 세스케어 추석 선물대전은 품목에 따라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세스코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스코 담당자는 평소 궁금했을 세스코의 생활·위생용품을 받는 사람에 맞춰 보다 다양하게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세스코 과학으로 만든 환경위생 제품을 선물해 거리는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가까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장+] 메리츠증권, 불법 무차입 공매도 158억원대 자행 적발
[KJtimes김지아 기자]국내 자본시장법에서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는 '공매도'를 무려 158억원대나 자행한 증권사가 주목받고 있다. 증권사측은 억울하다는 입장이나, 개미들을 비롯한 주식시장 전반에서는 '몰매를 맞을 짓을 해놓고 적반하장'이라며 비난하는 여론이 대세다. 뿐만아니라 이 증권사는 단독펀드 해지 회피 목적의 '집합투자증권 판매 금지 위반 및 부당한 재산상 이익의 수령 금지 위반' 등을 이유로도 증선위로부터 1억원이 넘는 과태료를 부과받았다.먼저 지난 2월 금융위원회 증권선물위원회는 158억원대 불법 무차입 공매도 등을 자행한 사실이 적발된 메리츠증권에게 1억9500만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메리츠증권은 이를 1분기 보고서에는 공시도 하지 않았다. 또 지난 5월3일 증선위는 메리츠증권에게 단독펀드 해지 회피 목적의 '집합투자증권 판매 금지 위반 및 부당한 재산상 이익의 수령 금지 위반' 등을 이유로과태료 1억4300만원을 부과했다. 증선위에 따르면, 메리츠증권은 자신들이 판매하는 펀드의 해지 위험이 예상되자해당 펀드를 일부 사들이고 그 대가로 펀드 운용사로부터 수수료 명목으로 부당한 재산상 이익을 수령한 것으로 드러났다.이같은 내용을 보도한 언론에서는

[코로나 라이프] "또 코로나 양성?" 재감염 확산 이유를 찾아서 - ①소아 청소년 주도 감염
[KJtimes김지아 기자] 용인에 사는 정모씨는 최근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 정씨는 "5달 전에 코로나에 걸렸었다. 식구 4명이 나 때문에 다 걸렸고, 참 고생했다. 그 과정에 백신도 다 맞았고, 마스크를 벗는 행위도 딱히 한적이 없다. 또 걸릴줄 몰랐기에 너무 당황스럽다" 정씨는 자신이 양성판정을 받은 이유를 두고 "이번에는 중학교 3학년 아들이 학교에서 코로나19에 걸려왔다. 반친구가 양성판정을 받았는데 아들과 함께 점심을 먹기도 했다"고 전했다. "아들도 학교에서 마스크를 벗을 때가 거의 없다. 하지만 점심시간은 어쩔수 없다. 집에선 아들이 제일 먼저 증상을 보였고, 고열이 난 것도 아들이 먼저다. 이후 6학년 여동생이 걸렸고, 아내와 내가 순서대로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정씨처럼 코로나19 확진을 받아서 자가격리 치료이후에 또다시 코로나에 재감염된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최근 코로나 재감염의 가장 큰 특징은 소아 및 청소년 주도로 감염되는 사례가 많다"며 "아직 백신을 맞기 전인 소아들이 학교 및 학원에서 코로나19에 감염돼 다른 가족들에게 전염시키는 사례가 주된 판례다"고 전했다. ◆초등학교 집단감염 확산 우려